HOME > 고객센터 > 문의하기문의하기
파묘문의
파묘를 하려고합니다 화장터에서 화장후 납골당까지 가진않습니다. 할아버님 할머님이 합장하신상태이고 아버님 묘까지 묘가 두개입니다. 절차를 잘몰라서 문의드립니다. 개장신고는 신청자가 하는건 알고있는데 신고후 접수하면되나요? 아님 같이 진행하나요? 올해 진행은 할수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댓글 1개
고객센터에서는 견적을 내드릴 수 없습니다. 견적문의를 접수하시면 해당 지역 담당자가 위성지도로 확인 후 견적을 보내드립니다.
- 묘지벌초 접수
- 예초 접수
- 2월 묘지관리 접수
- 5월 묘지관리 접수
- 사초 접수
- 분묘보수 접수
- 파묘 접수
- 태양광 접수
- 벌초·예초 비용
- 묘지관리 비용
- 사초·보수·파묘 비용
- 진행상황 확인
- 작업완료 확인


신고
인쇄
스크랩

